현역팀이 뭉쳤다. 역시~ 역시~ 다른 무대 찬사를 받은 올하트 민호의 리더쉽이 빛나는 무대입니다.
장만호랑나바팀 의 맏형의 부상투혼~ 우승하기 까지의 이야기
저마다 색이 다른 트롯맨들의 멋진 무대
자상한 장민호 영웅이의 댄스 지도까지~
도전은 아름답다 남자중에 남자입니다.
장민호(한국 한자: 張民好], 본명: 장호근, 1977년 9월 11일 (음력 7월 28일) ~ )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MC이다. 별명으로는 트롯계의 BTS, 트롯 신사, 트롯 남신, 엄통령, 사슴눈 등이 있으며 노래 뿐 아니라 잘생긴 외모에 댄스실력, 예능감, 퍼포먼스, 무대 매너를 고루 갖추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5]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긴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데뷔 24년 만에 전성기를 맞아 2020년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인천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나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라디오나 방송에서 태어나서 바로 인천으로 이주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특히 미스터트롯 경연 기간 동안 맏형으로서 따뜻한 리더십을 보이며 미스터트롯의 중심축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고, 실제로 많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이 장민호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방송 이후 장민호는 가수 데뷔 24년만에 완벽한 전성기를 맞이했고, 방송 출연이 많아지면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을 시청자들에 선보이며 예능 치트키로도 활약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면서 2020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CF 스타상 신인 수상자로도 선정되었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2020년 7월 가수 브랜드평판 15위에 오르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민호는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기 전 1997년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했고 팀 해체 후 발라드 가수로 활동했지만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다. 긴 무명시절을 거친 그는 2011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제2의 전성기를 열었다. '남자는 말합니다', '드라마', '7번 국도' 등으로 사랑받은 그는 '미스터트롯' 출연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자신의 재능과 매력을 어필하고 있으며, 장민호가 힘겨운 시간 속에서도 후원의 인연을 이어 온 한국컴패션은 전세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입니다. "장민호는 컴패션에 10년 이상 후원하면서 "컴패션밴드가 결성된 초기부터 활동해왔으며 어머니 팬들이 굉장히 많아서 팬들도 함께 후원활동을 할 정도입니다. 더욱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컴패션 행사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해주고 계신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