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민호이야기

장민호, 장민호희망 아이콘1편,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자, 역전인생 행복한인생, 보석으로 빛나다, Minho Jang

좌절하고 있는 분들에게 희망을 주는 남자,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고 이자리에 있는지 ... 그럼에도 도전한 민호님을 응원합니다.

44세란 결코 적지 않은 나이에 도전한 민호님   희망의 아이콘입니다.

장민호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MC이다. 별명으로는 트롯계의 BTS, 트롯 신사, 트롯 남신, 엄통령, 사슴눈 등이 있으며 노래 뿐 아니라 잘생긴 외모에 댄스실력, 예능감, 퍼포먼스, 무대 매너를 고루 갖추었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선한 눈은 꽃사슴 눈이란 애칭까지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긴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데뷔 24년 만에 전성기를 맞아 2020년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천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나 부산광역시 출생이다. 라디오나 방송에서 태어나서 바로 인천으로 이주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모든 장르를 섭렵하는 민호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잘생겼죠 ~  조각 미남 

미스터트롯 이후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면서 그 동안 숨겨져 있던 장민호에 대한 미담이 많이 공개되었는데, 긴 무명시절 본인 역시 경제 여건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2009년부터 꾸준히 한국 컴패션을 통해 3명의 어린이에게 양육비를 후원하고 있음이 밝혀지기도 했고, 유명해짐에 따라 스케줄이 바빠진 이후에도 봉사활동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