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민호이야기

사랑의 콜센타' 31회예고,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사랑의 콜센타' 31회예고 새소식,,BTS Jang Min-ho, 꽃사슴 자민호,

www.youtube.com/watch?v=GH4S-VGAk5I

 

 

안녕하세요 마미 티비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31회 예고  탑 식스와 하이틴 식스 최성수.이상우.정수라.박미경.박남정.김승진과 학창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방송 예고입니다.
무엇보다 탑식스는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맞이해 그때 그 시절로 과거 여행을 떠난 듯 빨간 목폴라부터 뿔테안경, 땡땡이 손수건까지 80년대 아이템을 장착했다. 
이번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에는 80년대 대한민국을 주름잡았던 하이틴 스타들 최성수, 이상우, 정수라, 박미경, 박남정, 김승진이 스튜디오에 전격 방문해 탑 식스와 치열한 대결에 나섭니다. 탑 식스와 하이틴 식스는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 '인디안 인형처럼', '난 아직 사랑을 몰라' 등 그때 그 감성을 듬뿍 살린 80년대 명곡메들리로, 무대를 꾸며 보는 이들을 그 시절 향수에 젖어들게 만들답니다.
뿐만 아니라, 80년대를 뒤흔들어 놓았던 댄싱머신 박남정과 떠오르는 댄스 신동 정동원이 즉석 댄스 배틀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박남정은 탑식스를 기선제압하기 위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이끌어냈고, 이에 질세라 정동원도 절도 있는 각기부터 박남정의 춤을 응용한 동작으로 맞대응했던 터. 본격적인 데스매치 전부터 신경전이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과연 세대를 초월한 정동원과 박남정의 댄스 배틀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시청자분들을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게 만들 80년대 명곡들의 향연이 펼쳐질 것"이라며 "숨 막히는 명승부 속에서 느끼는 전율과 너 나 할 것 없이 흥을 폭발시키는 탑 식스와 하이틴 식스의 텐션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