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민호이야기

장민호,사랑의 콜센타,새포맷 10월중 방송, 새롭게 바뀌는 사랑의 콜센타,BTS Jang Min-ho,트롯 신사,

www.youtube.com/watch?v=6k6Ovz6i79c

반갑고 반갑습니다 찐팬님들  사랑의 콜센타'가 새로운 포맷으로 거듭나는 소식입니다.
스포 티비 뉴스 취재에 따르면  티비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는  전화  신청 대신  새로운  포맷을  도입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타'는 구월부터 전화 신청을 받지 않았습니다. 약 5개월간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사랑하는 시청자들과 직접 전화를 연결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사랑의 콜센타'는 구월 한 달 간 전화 신청을 받지 않고  새로운  포맷을  준비한답니다. 전화  연결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깜짝 변화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관계자는 "'사랑의 콜센타'는 포맷을 변화해 다채롭게 간다. '전국 콜센타대전' 역시 그 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시청자들과 소통을 지속하면서도 즐거움을 드리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사랑의 콜센타'는 프로그램을 사랑해 준 시청자들을 위해 상반기 결산을 준비했으며. 이번 상반기 결산에서는 교환원과 연결은 됐지만, 탑 식스의 전화를 받지 못해 아쉬워했던 분들과  지난 방송에서 전화를 받지 못해 서운해했던 시청자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새 포맷은 10월 중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바뀌었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www.youtube.com/watch?v=J1l3UZbozj4&list=RD_EnT71MZ25k&index=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