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민호이야기

장민호,일동 후디스, 하이뮨 매진 행진, 하이뮨 언박싱, 추석 한가위선물 ,

 

그동안  광고계 블루칩으로 일동후디스 기업 이미지 상승과 매출증대까지. 장민호를 모델로 캐스팅한 일동후디스 성인분유 하이뮨이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 기록적인 판매 행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구매 고객층은 40대에서70대로 트롯을 사랑하는 중장년층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어 장민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것이지요. 일동후디스측은 장민호를 모델로 기용할 당시 ‘장민호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요즘 팬들은 적극적이라 직접 광고모델을 기용하라고 게시판에 남기기도 하고 실제 소비자 반응이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느끼고 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었는데요. 그런 만큼 제계약은 확실하겠죠
우리  매출 증대로 우리 민호님 응원해요. 올 추석선물로  부모님께 효도하고 가족의 건강지킴이로 우리 코로나 이겨내요. 저도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이런 건강식품은 꾸준히 먹어야 더욱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