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예감 뽕숭아학당, 굴렁쇠 소년 등장에 놀라고 너무 귀여워 죽는 민호님
트롯맨 에프포 는 '트.육.대'를 위해 초대된 김희재, 강태관, 김수찬, 김중연, 나태주, 류지광, 신인선, 황윤성이 ' 뽕 스타디움'을 찾았습니다.
한자리에 모인 트롯맨 12명은 '트.육.대' 속 열띤 경쟁을 예고했으며 특별 게스트 정동원이 굴렁쇠 소년으로 변신해 88 서울 올림픽의 현장을 재현하고 축하 무대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동원이 등장에 귀여워 죽는 트롯맨 에프포 멤버들은 각 팀 팀장을 맡아 ' 트. 육 .대'를 이끈다. 임영웅은 만능 운동맨들로 팀을 이뤘고, 영탁은 센스와 단합으로 똘똘 뭉친 팀을 탄생시켰다. 이찬원은 젊은 피로 승부하는 트롯맨들로 팀을 구성했고, 장민호는 연륜과 노련미를 보유한 팀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트.육.대'에서는 닭싸움, 멀리 뛰기, 이어달리기 스피드 퀴즈, 씨름 등 가을 운동회의 백미를 즐길 수 있는 종목이 총망라된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트롯맨들은 스포츠 경기뿐만 아니라 팀별로 축하 무대까지 선사한다. 싸이의 ‘ 강남스타일’을 선곡한 임영웅은 춤 실력까지 선보여 ‘ 뽕 스타디움’을 축제 현장으로 바꾼다고하는데요. 우리 민호님은 어떤노래로 우리를 행복하게 될지 벌써부터 내일이 기다려 집니다. 또 민호님이 이끄는 팀은 민호님과 어떤 무대를 우리에게 선사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아주 재미있는 시간이 될거 같습니다 본방사수 민호님 응원해요.